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자바 프로젝트
- hyperledger
- 오라클
- auto configure
- 운영체제
- 파이썬 소스
- smart cast
- 티스토리
- dynamic query
- 자바
- 백준 알고리즘
- 리눅스
- 문법 정리
- 오라클 디비
- 초대장
- jsp
- spring
- resilience4j
- gradle
- SQL
- oracle
- JVM
- MongoDB
- c#
- K6
- 프로젝트
- 유사코드
- 파이썬
- 알고리즘
- 학점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18/08/08 (1)
모종닷컴
디자인 패턴9 - Command Pattern
학습목표 커맨드 패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하여 생각해보자커맨드 패턴 = 요청을 객체의 형태로 캡슐화하여 사용한다 정도랄까? 예를 들어 게시판을 만들 때 요청을 생각해보자. 요청은 여러 개로 나뉠 수 있다. 삭제 요청, 삽입 요청, 수정 요청 등 등 .. 이를 아래와 같이 각 요청에 따라 다르게 수행할 수 있는 객체로 만들 수 있다. 다양한 요청들을 처리할 때는 요청을 받은 쪽은 Command의 어떠한 내부 흐름이 있는지 몰라도 되고, execute()만 실행해주면 된다. 이를 큐에 응용한다면 큐는 어떤 요청이 오더라도 execute()만 호출하면 될 것이다. [소스 : https://github.com/kimjongmo/DesignPattern/tree/master/021CommandPatte..
Programming/디자인패턴
2018. 8. 8. 17:16